[인연바톤] 당신은 이글루를 하면서 좋은 인연을 만드셨습니까? by 콜드



옛말에 이런 말이 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다.' 오프에서뿐만 아니라 인터넷 혹은 블로그질을 하면서 좋은 관계를 가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블로그내에서도 블로그를 하면서 이웃간에 좋은 관계, 좋은 인연을 가져보고자 하는 뜻으로 링크를 하고 그럴 것이다.

더 나아가 미소녀(MSN)나 네이트온등의 각종 메신저를 통해서 대화를 하면서 정을 쌓아갈 것이다. 더 나아가서 직접 오프로 만나서 맞대면하고 친해지는 계기를 가지게 되지 않을까 싶다.

또한 서로 의견이 안 맞아서 티격태격할 때도 있지만 서로 화해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가하면 코드가 안 맞아서 헤어지게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오늘의 바톤은 이것이다. 인연 바톤. 당신은 이글루를 하면서 많은 인연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바톤이다. 한번쯤은 이런일이 있었고 저런 일이 있었다하면서 이웃들과의 관계에 대해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는 뜻에서 한 번 만들어보았다.

비록 허접해보이지만 재밌게 부담없이 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럼 질문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1. 이글루스를 처음 시작하면서 누구 블로그를 가장 먼저 친추하셨습니까?

2. 밸리돌면서 가장 많이 보신 이웃분은?

3. 밸리돌면서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거나 관심이 있던 이웃분이 있었습니까? 있다면 누구?

4. 우연한 계기 혹은 재미난 해프닝으로 알게 되거나 좋은 관계를 갖게 된 이웃분은?

5. 그리고 어떻게 만나게 되셨습니까?

6. 밸리 돌면서 이 분 블로그는 들르는 재미가 있다고 느껴지신 블로그는?

7. 개인적으로 이 분과는 좋은 인연을 만들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이웃분 있으십니까?

8. 밸리돌면서 '취향이나 코드가 맞아서 만나는 재미가 있다.'라고 느끼시는 이웃분 있으십니까?

9. 이글루스를 하면서 어떤 분께 도움을 많이 받으셨습니까?

10. 기회가 되면 이 분은 꼭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블로거 있으십니까?

11. 앞으로도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블로거는?

12. 마지막으로 바톤 던질 분 정하세요!!


이게 질문입니다. 제가 1빠니 제가 먼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글루스를 처음 시작하면서 누구 블로그를 가장 먼저 친추하셨습니까?

제 5년지기 이웃인 왜곡왕 엘트 님 블로그를 먼저 하게 됐습니다. 사실 엘트 님이 저 군대있는동안 만드셨더라고요. 그리고 전역하고나서 엘트 님 옆집형님하고 아는 사이여서 소계해줘서 알게 됐습니다(웃음.)


2. 밸리돌면서 가장 많이 보신 이웃분은?
제가 한창 확장하고 밸리라는 건 알게 되면서 밸리를 돌기 시작했을 때 덧글이 가장 많이 띄었던 분이 아키라 님(http://kist12.egloos.com), 군대가신 카모 님(http://kkamo.egloos.com)과 광묘 님(http://chelseafc.egloos.com)덧글이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


3. 밸리돌면서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거나 관심이 있던 이웃분이 있었습니까? 있다면 누구?
딱 특정 인물은 없었고 궁금하다면 냉큼 놀러가서 괜찮다 싶으면 링크신고했다는 ^^


4. 우연한 계기 혹은 재미난 해프닝으로 알게 되거나 좋은 관계를 갖게 된 이웃분은?
11월 중순에 Quatre 님(http://quatre.egloos.com)을 우연한 방법으로 만나게 됐습니다.


5. 그리고 어떻게 만나게 되셨습니까?
그 때 제 글이 애니밸리 1등 먹은 게 24시간동안 있었는데 콰트르 님이 밸리 시스템에 대한 포스팅을 우연히 보게 됐습니다. 그리고 호기심으로 블로그를 싹 훑어봤는데 괜찮은 편이고 취향도 비슷해보여서 낼름 링크신고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


6. 밸리 돌면서 이 분 블로그는 들르는 재미가 있다고 느껴지신 블로그는? 이유는?
군대간 네리아리 님(http://riarine000.egloos.com)과 나타라시바 님(http://naveed.egloos.com), 그리고 엘짬(http://moehill.egloos.com)

이유는 네리아리 님과 시바 님 같은 경우는 빠심 표출보는 재미가 은근히 쏠쏠했었고 엘잠같은 경우는 은근슬쩍 정곡을 찌르는듯한 포스팅이 매력이여서 재밌었습니다 ^^


7. 개인적으로 이 분과는 좋은 인연을 만들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이웃분 있으십니까?
웬만하면 제 이웃분들과는 좋은 인연 만들수 있길 바랍니다. ^^



8. 밸리돌면서 '취향이나 코드가 맞아서 만나서 대화하거나 블로그 들르는 재미가 있다.'라고 느끼시는 이웃분 있으십니까?
꼽으라고 하면 정크갱 님(http://junk96.egloos.com), 세렌 님(http://moeloli.egloos.com) 등등등 많습니다.


9. 이글루스를 하면서 어떤 분께 도움을 많이 받으셨습니까?
대부분 이웃분들께 많은 도움을 받고 살고 있고 특히 4월달에 아이리스 님(http://locker.egloos.com)과 아제 님(http://azerei.egloos.com)께 신세많이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아피 님(http://altrouzwei.egloos.com)에게서 잡정보 많이 주워듣고 사는군요 ^^


10. 기회가 되면 이 분은 꼭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블로거 있으십니까?
이웃분들 만나보고 싶은데 그래도 꼽으라고 한다면 라드린스 님(http://ladrynth.egloos.com)과 언논 님(지금 블로그가 없네요 orz), 깡멸 님(http://kangmyel.egloos.com), 니와 님(http://niwagun.egloos.com), 사키 님(http://nijinosaki.egloos.com), 아피 님(http://altrouzwei.egloos.com), 세렌 님(http://moeloli.egloos.com), 버섯 님(http://negi.egloos.com), 그리고 슈나 님(http://shuna.egloos.com)정도가 되겠군요 ^^


11. 앞으로도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블로거는?
지금 좋은 관계 유지하고 있는 제 이웃분들 다 만나보고 싶습니다. 여건되면 정모 열어보고 싶군요.


12. 마지막으로 바톤 던질 분 정하세요!!


풀잎열매 님
아이리스 님
별자리점 님
시아초련 님
코로시아 님
산지니 님
베아트리체 님
창천 님
엘라이스 님
도지비론 님
JamesBond 님
DongJak 님
유안 님
코토네 님
세오린 님
유리피안 님
Quatre 님
히카양
차루 님
SCV 님
니와 님
아키라 님
블렉쩸 님
콜럼바인 님
메탈맨 님
깡멸 님
울트라 김 님
까초니 님
츤키 & 아다마스 님
겨리 님
마스티 님
정크갱 님
Montolion 님
무장괴한 님
아인헤리얼 님
아피세이아 님
AinLuch 님
kbs-tv 님
산지니 님
올비 님
산왕 님
잠본이 님


그리고 그 외에 해보고 싶으신 분들!!!


부담갖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글루스 하면서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블로그생활 되세요 :)


덧: 이 바톤을 만들게 된 계기는 내일 군대가시는 넥스터 님 때문에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


핑백

덧글

  • 아키라 2008/10/26 11:51 #

    ' 3') 제가 덧글을 좀 달렸었쬬[응?]
  • 미캉 2008/10/26 11:55 #

    뇨롱~☆!
  • SCV君 2008/10/26 12:13 #

    애니감상 후에(...) 저도 해보겠습니다~
  • 쥐슬 2008/10/26 12:18 #

    호오 바톤은 관심없어 하지만도 상당히 괜찮은 바톤이네요(어어?)
  • 메탈맨 2008/10/26 12:40 #

    잘 읽고 있다가... 잠깐 내이름 저게 아냐 오타얏!!
  • Uglycat 2008/10/26 12:46 #

    다행이다...
    타겟에서 벗어났어(푹!)...
  • PGP-동호 2008/10/26 14:40 #

    저도 타겟에서 벗어나서 일단 한숨 돌립니다(...)

    ...하지만 이것은 한번 해볼만한 녀석이군요
  • 풀잎열매 2008/10/26 15:13 #

    오오....타겟팅;;;
  • Sylpheed 2008/10/26 16:24 #

    인연이라...
  • 쿠레나이 2008/10/26 17:16 #

    오오호.. 기..길어(응?0
  • 정크갱 2008/10/26 18:27 #

    선택받은 이상 해봐야겠군요.
  • 프레하 2008/10/26 18:32 #

    별로 필요없는 태클이지만 지난 정모때 강멸님도 있으셨어요;;
  • DongJak 2008/10/26 20:21 #

    이 바톤 접수하겠습니다.
  • 차루 2008/10/26 22:22 #

    해보겠습니다.[..]
  • 베아트리체 2008/10/26 22:56 #

    오늘은 포스팅 없이 '그냥 흘러가는대로 흘러가는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걸로 포스팅 거리가 생겼군요. 그럼 바톤 받아가도록 하겠습니다.
  • 클랴 2008/10/27 11:05 #

    회피했다!
  • 코로시야 2008/10/28 03:47 #

    아하하핫;;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