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마우스패드로 만들겠다는 거 자체부터가 상당히 용자인듯[...] by 콜드


트랙백 from Riot

요 물건이 나올거라고 하는군요 -> Click Here!!

보시는대로 이게 마우스패드로 나올지도 모릅니다. 확정된 건 아니고 예약주문이 300개가 넘을 경우 상품화시키겠다고 하는 물건인데 저걸 만들겠다는 거 자체부터가 상당히 용자인듯[...]

눈치까실 분들은 까셨겠지만 저거 여장남자입니다. 발X가 되어있는 모습만봐도 딱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까?[...]

덧: 와타라세 쥰 마우스패드 나올날이 머지 않은 거 같군[먼산!]

덧글

  • 센터본부장 Bob 2009/05/18 09:45 #

    와.... 대박이다...;;
    ㄷㄷ
  • 콜드 2009/05/19 09:54 #

    ㅎㄷㄷ
  • John 2009/05/18 09:47 #

    ...;;;
  • 콜드 2009/05/19 09:54 #

    .......................
  • 세오린 2009/05/18 09:50 #

    ...군대에 계신 그 분이 좋아 하실지도;
  • 콜드 2009/05/19 09:54 #

    와타라세쥰이 아니므로 무효(어이!)
  • 살인귀 2009/05/18 09:50 #

    게임 본편이 생각 이하라 잊고있었는데 그런 이벤트기 있긴 했죠...ㅡㅡ;;
  • 콜드 2009/05/19 09:54 #

    투표1위해서 나온다죠[...]
  • 겨울 2009/05/18 09:51 #

    거부한다~ 거부한다~~;ㅁ;;!!
  • 콜드 2009/05/19 09:53 #

    앜ㅋㅋㅋㅋㅋ
  • Uglycat 2009/05/18 09:51 #

    허거덕...!
  • 콜드 2009/05/19 09:53 #

    헉!!!
  • 교수 2009/05/18 09:52 #

    으억..........
  • 콜드 2009/05/19 09:53 #

    크헉!!
  • 에로삐 2009/05/18 09:59 #

    지르면 막장......
  • 콜드 2009/05/19 09:53 #

    인증하면 용자인증[...]
  • 매모리 2009/05/18 10:00 #

    그림 수정하세요
    요즘 이글루스에서 성인물단속에 걸리면 게시물 몽땅 삭제당할수 있어요
  • 콜드 2009/05/19 09:53 #

    링크형식으로 바꿨음[먼산!]
  • 萬古獨龍 2009/05/18 10:03 #

    하.하.하..... 안사고 버려.... 불태우리!!!
  • 콜드 2009/05/19 09:53 #

    ^^;;
  • 기롯 2009/05/18 10:06 #

    귀여우니 지르고 싶다...하악...
  • 콜드 2009/05/19 09:53 #

    헠헠헠
  • 울트라김군 2009/05/18 10:14 #

    으앜 내 눈![...]
  • 콜드 2009/05/19 09:53 #

    Oh My Eyes~~
  • TYPESUN 2009/05/18 10:20 #

    .............구입후 인증샷뜨면 그분은 용자
  • 콜드 2009/05/19 09:53 #

    앜ㅋㅋㅋㅋ
  • LoyaMaster 2009/05/18 11:26 #

    ㅋㅋㅋㅋㅋㅋㅋ용자다 근데...귀엽...;
  • 콜드 2009/05/19 09:53 #

    만든다는 발상부터가;;;
  • 츤제위집사 2009/05/18 11:56 #

    ...........
    아....못본거야..
    난 못봤어...
  • 콜드 2009/05/19 09:52 #

    =ㅂ=;;
  • 코토네 2009/05/18 13:20 #

    크아악...;; 내 눈이...!!
  • 콜드 2009/05/19 09:52 #

    OME
  • 아즈마 2009/05/18 14:28 #

    그저 눈을 감습니다(먼산)
  • 콜드 2009/05/19 09:52 #

    [먼산!]
  • 蒼天の書 2009/05/18 18:09 #

    유즈 유즈 마우스 패드.. 저건 예전에 보긴 봤는대 참.. 먼산,...
  • 콜드 2009/05/19 09:52 #

    [먼산!]
  • 9月32日 2009/05/18 18:33 #

    살 사람은 삽니다. 누군가는 말이죠.. (머엉)
  • 콜드 2009/05/19 09:52 #

    사는 사람이 있으니까 저런 게 나오죠[...]
  • MEPI 2009/05/18 18:36 #

    아니 저걸 300명이나 산다는... 세상은 참... ㅇ>-<
  • 콜드 2009/05/19 09:52 #

    ㅇ>-<
  • 프레이아 2009/05/19 00:34 #

    그냥 평범한걸 쓰자...
  • 콜드 2009/05/19 09:52 #

    ㅎㄷㄷ
  • 창천 2009/05/20 17:39 #

    으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