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온 미오 + 모나리자 합성!! by 콜드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참 그럴싸해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덧: 그런데 슴가 사이즈도 조금 보정해줬으면 좋았을텐데(퍽!)

덧글

  • 대도서관 2009/06/14 00:05 #

    오오(..)
  • 콜드 2009/06/15 12:04 #

    그오오오!!!
  • 萬古獨龍 2009/06/14 00:05 #

    이런건 영원히 세세토록 보존!
  • 콜드 2009/06/15 12:04 #

    우왕ㅋ굳ㅋ
  • 2009/06/14 00:0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콜드 2009/06/15 12:04 #

    그러면 ㅋㅋㅋㅋㅋ
  • MEPI 2009/06/14 00:09 #

    엄청난 싱크로율입니다~~~~~~~~~~~~~~~~~~~~~~!
    우오~~~~~~~~~~~~~~~~~~~~~~!
  • 콜드 2009/06/15 12:04 #

    우왕ㅋ굳ㅋ
  • LoyaMaster 2009/06/14 00:09 #

    ㅋㅋㅋ그거슨 좋은 싱크로;ㅁ;
  • 콜드 2009/06/15 12:04 #

    =ㅅ=b
  • John 2009/06/14 00:10 #

    피부색이나 얼굴 크기라거나... 제가 보기에는 위화감이 너무 심한데요... 그냥 목까지만 보면 몰라도 그 아래로 내려보면서 전체적으로 보면 뭔가 상당히 안습해보입니다.
  • 콜드 2009/06/15 12:05 #

    슴가보정좀 했어야됐는데(응?)
  • 센터본부장 Bob 2009/06/14 00:11 #

    최고인데요 乃
  • 콜드 2009/06/15 12:05 #

    좀짱인듯 -ㅅ-b
  • 츤키 2009/06/14 00:14 #

    애들 다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콜드 2009/06/15 12:05 #

    나머지들은 과연 ㅋㅋ
  • 코토네 2009/06/14 00:23 #

    미오리자로군요.^ ^
  • 콜드 2009/06/15 12:05 #

    네 ㅋㅋㅋㅋ
  • 아즈마 2009/06/14 00:29 #

    허허허....
  • 콜드 2009/06/15 12:05 #

    우훗~
  • 정크갱 2009/06/14 01:02 #

    다 좋은데 슴가 사이즈나 피부색이 좀 아쉽던...;
  • 콜드 2009/06/15 12:05 #

    피부야 그림에 맞춰야되니 그렇다치고 슴가가 좀 아쉬웠죠(퍽!)
  • 겨울 2009/06/14 01:16 #

    푸훗~ 귀여운 모나리자가 되어버린~+ㅁ+
  • 콜드 2009/06/15 12:05 #

    우훗~
  • 기롯 2009/06/14 06:17 #

    가슴이 없어요...그래서 별로...
  • 콜드 2009/06/15 12:06 #

    ㅇㅇ 그게 제일 아쉽죠
  • Uglycat 2009/06/14 07:54 #

    헐키...!
  • 콜드 2009/06/15 12:06 #

    그럴싸하죠? ㅋㅋㅋ
  • 매모리 2009/06/14 10:13 #

    귀엽네요
  • 콜드 2009/06/15 12:06 #

    그렇죠? ㅋㅋ
  • 츤다마스 2009/06/14 11:47 #

    ...요새 왜이렇게 미오짤이 많아졌지..
  • 콜드 2009/06/15 12:06 #

    빠심인게죠[...]
  • 너구리 2009/06/14 12:15 #

    ㅋㅋㅋㅋㅋㅋ 케이온짤이 엄청나게 생기네요 요즘..ㄷㄷ
  • 콜드 2009/06/15 12:06 #

    아하하
  • 프레이아 2009/06/14 22:14 #

    싱크가 상당하다 =ㅂ=;
  • 콜드 2009/06/15 12:06 #

    =ㅅ=b
  • 지나가던사람 2009/06/15 00:28 #

    덩치가 남자처럼 커보임.
  • 콜드 2009/06/15 12:06 #

    다빈치옹한테 물어보셈[...]
  • 지나가던사람 2009/06/16 20:59 #

    옹? 빌리요?
  • Minosurin 2009/06/15 18:09 #

    =ㅅ= 명짤입니다 b
  • 콜드 2009/06/17 10:37 #

    =ㅅ=b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