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게는 망했다고 보는 게 맞겠죠?[...] by 콜드


어디 있는 가게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가계는 끝난듯[...]


덧글

  • 파프니르 2009/06/30 07:40 #

    불도 안들어오는것 같구먼유....
  • 콜드 2009/07/02 08:39 #

    가카올때만 여는듯[...]
  • 츤다마스 2009/06/30 07:42 #

    망했구나..
  • 콜드 2009/07/02 08:39 #

    좆ㅋ망ㅋ
  • 에로삐 2009/06/30 07:46 #

    딴나라당 의원들의 회식장소 콜!!!
  • 콜드 2009/07/02 08:39 #

    앜ㅋㅋㅋㅋ
  • Livgren 2009/06/30 07:48 #

    떡볶이집 사건과 뭔가 조화되는군요ㅋ
  • 콜드 2009/07/02 08:39 #

    그런가요? ^^
  • Uglycat 2009/06/30 07:52 #

    명박스러운 이름... -┌;;;
  • 콜드 2009/07/02 08:39 #

    -┌;;;
  • 정크갱 2009/06/30 08:09 #

    대체 어디에 있는 가계일까요?
  • 콜드 2009/07/02 08:38 #

    그러게요 ㄱ-;;
  • 자두맛사탕 2009/06/30 08:13 #

  • 콜드 2009/06/30 08:15 #

    아 감사합니다. 정정했습니다~
  • 기롯 2009/06/30 08:25 #

    망했음...
  • 콜드 2009/07/02 08:38 #

    망했어요 ㅇ>-<
  • 게온후이 2009/06/30 08:47 #

    틀렸어 꿈도 희망도 없어
    딱 이런 느낌이군요
  • 콜드 2009/07/02 08:38 #

    ㅎㄷㄷ
  • 센터본부장 Bob 2009/06/30 09:19 #

    한나라 뉴라이트 관련인사 특별우대 합니다 ㅋㅋ
  • 콜드 2009/07/02 08:38 #

    그런겁니까?[...]
  • 凡人Suu 2009/06/30 09:23 #

    테러 안 당하면 다행이겠군요...
  • 콜드 2009/07/02 08:38 #

    흠좀무
  • 매모리 2009/06/30 09:25 #

    안습
  • 콜드 2009/07/02 08:33 #

    ㅇㅇ 안습
  • 아즈마 2009/06/30 09:37 #

    간판 갈아 치우겠지요...
  • 콜드 2009/07/02 08:33 #

    아니면 문닫았을지도요[...]
  • The Nerd 2009/06/30 10:24 #

    야 하필...ㅋㅋㅋㅋ
  • 콜드 2009/07/02 08:33 #

    운없게 ㅠㅠ
  • AI매지션 2009/06/30 10:31 #

    또 모르죠. 경상도쪽이라면..
  • 콜드 2009/07/02 08:33 #

    ㅎㄷㄷ
  • 츤제위집사 2009/06/30 10:43 #

    아마 지나가던 사람이 돌던지고 갈지도...
  • 콜드 2009/07/02 08:33 #

    결론: 좆ㅋ망ㅋ
  • 겨울 2009/06/30 11:26 #

    사람들이 안가서 망하고
    MB께서 자신의 이름을 썼다고 소송걸어서 망하고...
    이러나 저러나 망하는군요.....
  • 콜드 2009/07/02 08:32 #

    ㅎㄷㄷ
  • kykisk 2009/06/30 11:26 #

    간판내렸을지도요...;;
  • 콜드 2009/07/02 08:32 #

    ㅎㄷㄷ
  • 코토네 2009/06/30 11:32 #

    명박이네...(먼산)
  • 콜드 2009/07/02 08:32 #

    [먼산!]
  • 유스터 2009/06/30 11:51 #

    좇ㅋ망ㅋ
  • 콜드 2009/07/02 08:32 #

    좆ㅋ망ㅋ ㅋㅋㅋ
  • 시아초련 2009/06/30 11:54 #

    ㄷㄷㄷㄷㄷ 와 좀 짱인듯 ; ㅇ;)
    떡볶이 파는 분식점인가 ㄷㄷ
  • 콜드 2009/07/02 08:32 #

    ㅎㄷㄷ
  • Katze 2009/06/30 12:18 #

    집이 저곳이군요.(...) 배가고파도 왠지 들어가기전에 흠칫. 할것 같아요.(...)_
  • 콜드 2009/07/02 08:32 #

    웬지 그럴듯 ㅎㄷㄷ
  • 세실 2009/06/30 12:54 #

    우와......무섭군요.......
  • 콜드 2009/07/02 08:19 #

    충공깽이죠[...]
  • 창천 2009/06/30 13:04 #

    저런저런;;
  • 콜드 2009/07/02 08:19 #

    모르고 지으신 거 같습니다 OTL
  • 하라미스 2009/06/30 13:17 #

    저거 간판 바꿔야 겠네요.
  • 콜드 2009/07/02 08:19 #

    그러게요[...]
  • 다루루 2009/06/30 15:17 #

    아아 명했어요 명했어요
  • 콜드 2009/07/02 08:19 #

    ㅇ<-<
  • MEPI 2009/06/30 20:57 #

    끝났군요... ;ㅁ;
  • 콜드 2009/07/02 08:18 #

    좃ㅋ망ㅋ
  • 현암 2009/07/01 00:11 #

    아이고 사장님......;;
  • 콜드 2009/07/02 08:18 #

    아이고 OTL
  • 티에라바다 2009/07/01 11:05 #

    하하하하하하
    이거 대박이네요 ㅠㅠㅠㅠ
    진짜 있는 가게일까..orz...
  • 콜드 2009/07/02 08:18 #

    orz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