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넌 대체 누구냐!!! by 콜드


코드 기어스 신작에 대한 이야기가 나돌고 있는데 저 아이가 루루슈 아들이라는 루머가 있더군요.

덕분에 카렌 아들이냐, CC 아들이냐 하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C.C아들을 말씀하시는 분들은 마지막회에서 CC가 타고 있던 마차에 루루슈가 있었다는 의혹(필자는 오병장밖에 기억이 안 나서 까먹었다 <- 퍽!)을 제기하시는 분들이 있었는가 하면

카렌아들이라는 쪽은 크로스 오버(늑대와 향신료를 보셨다면 이해하실 겁니다. ^^)를 언급하시더군요.







그런데 그전에 아버지(?)인 루루슈는 고자 아니였던가요?(야!)



뭐 그런 거 따져서 뭐합니까? 막상 방영하면 진실을 알게 되겠지만요 -3-

덧글

  • 할라페노 2009/12/09 09:18 #

    랄까 유전자가 같으니 나나리가 아들을 4명 낳으면 1명 꼴로 루루슈같은 아이가 태어납니다(?)
  • 콜드 2009/12/09 09:32 #

    천잰데?!(퍽!)
  • 청야 2009/12/09 09:30 #

    흐음... 저게 루머인지도 확실하지 않으니 패스~랄까... 개인적으로 C.C 카렌 모두다 매력있어서...
  • 콜드 2009/12/09 09:32 #

    나오게 되면 그 진실을 알게 되겠죠 =ㅂ=
  • 앨리스 2009/12/09 09:50 #

    .....저녀석도 설마 기어스를 사용하는걸까요.
    랄까, 쇼타는 좋지만 선대의 포스를 이어받은 썩소 만큼은 제발.
  • kyonpachi 2009/12/09 09:53 #

    그런 루머가 있었군요...전 기냥 를르슈 어릴적인줄 알았는데 (...)
    암튼 나온다니 기대중입니다 :)
  • 세멘시나 2009/12/09 10:28 #

    코드 기어스 신작이 나오는 군요....
    나온다면...... 또 얼마나 막장으로 끌고 갈런지...
  • 러움 2009/12/09 10:31 #

    신작!!!!! 으앗앗앗 기대되네요!
    하지만 정말 누구 아들인지의 진위는 따지고 싶지가..ㅠㅠ....
  • 츤제위집사 2009/12/09 11:02 #

    반전으로 사실은 로로의 아들이다..
    라던가?
    ㅎㅎ
  • 꿀꿀이 2009/12/09 11:14 #

    흔치않은 스자크 팬으로서 스자크x나나 2세를 강력히 밀어주고 싶군요~
    (를르슈 조카뻘이니 닮을 수 있다는!)
  • 타카 2009/12/09 11:21 #

    그냥 어린 루루일꺼라고 생각했는데 ..
    일본으로 팔려(?)온 루루의 모습과 비슷하니까 말이졈,,
  • 텐쿠드 2009/12/09 11:43 #

    썩소 자비좀....
  • TYPESUN 2009/12/09 12:47 #

    그것도 그거지만 오렌지는 왜 아냐랑 오렌지밭을 가꾸고 있었던건지...

    (캔슬러 걸어줬다고 반할 이유는 없는데...)
  • 겨울 2009/12/09 12:51 #

    반전으로...카구라던가..[퍽]
    기대되군요!=ㅅ=+
  • 샌드맨 2009/12/09 12:53 #

    아들설은 오래전에 찬넬에서 돌던 소문이고, 저건 를루슈 어릴적으로 압니다--;;
  • 콜드 2009/12/09 22:04 #

    역시 그랬군요 ㅋㅋㅋㅋㅋ
  • 세오린 2009/12/09 13:00 #

    어린 루루슈 처럼 보이지만말이죠으음;
  • 미소라면。 2009/12/09 13:10 #

    코드 기어스 안 봐서...
  • 아피세이아 2009/12/09 13:18 #

    카렌설이 높음.
  • 진조제로 2009/12/09 13:34 #

    동인지를 보시죠 모두의 아이입니다!
  • 일월 2009/12/09 13:48 #

    카렌인거 같기도하고..
    CC인거 같기도하고..
    반전으로 카구라면...대박..
  • 얼음거울 2009/12/09 15:37 #

    루머루머루머루머루머루머루머 덩어리 !
  • AIBO 2009/12/09 17:14 #

    최대반전으로 사요코의 아들 드립...
  • ESTRA 2009/12/09 17:21 #

    으아아악
  • MEPI 2009/12/09 18:20 #

    하지만 정식으로 나온 공식발표에 의하면 코기신작은 예전보다 전시대...
    아들 나오지도 않죠... 포스터 낚시 ㅇ<-<
  • 꽃가루노숙자 2009/12/09 20:13 #

    이미 신작 정보 떴고 이 쪽은 예전 뉴타입에 게재되었던 루루슈의 어린 시절 모습이라고 하더군요.

    신작은 전국시대 같은 형식의 한 쪽 팔이 의수인 주인공과 cc 비스므리한 여자(아마도 cc일지도)가 나오더군요.
  • 콜드 2009/12/09 22:04 #

    그럼 그렇지. 아들일리가 ㅋㅋㅋㅋㅋㅋ
  • 지크 2009/12/09 22:28 #

    애니로 되려나요? 으음....
  • Seia 2009/12/10 00:57 #

    상큼한 진짜 반전은 딸이라는거여야 합니다.(......)
  • 藤崎宗原 2009/12/10 17:01 #

    씨츠냥은 불임 아녔습니까?

    몸이 10 개월이나 이물질을 살려 둘리 없을 텐데요?



    아............ 사랑이 있음 되는 구나 사랑이...
  • 지나 2009/12/11 14:12 #

    와후~ 순간 어린애 버젼아닌가 햇음
  • 타카하시가 2009/12/11 23:56 #

    과거편은..., 아니려나?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