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이 너무 높아서 도저히 넘볼 수 없는 신사들의 대화. by 콜드



넵 제목 그대로입니다. 어느 신사[새디스트(본인)와 극강 로리콘]들의 대화 중에 일어난 해프닝입니다. 자, 얼마나 넘볼 수 없는 레벨의 대화인지 한 번 보도록 할까요?

그런데 제목은 저렇게 해놓았을지언정 알고보면 상당히 건전한 대화(?)인고로 맘 편하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헐헐~~



시작은 여성의 인체와 털로 시작. 로리신도 류기아 님이란 단어에 신경쓰면 지는겁니다(응?)







그러다가 겨털 드립으로 빠지면서 일어난 대화.

서로간의 본성이 드러나버리고만 순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잠시 후의 침묵. 저 분은 눈치를 채셨죠. 제가 이 짓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하여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해드리고 있는 포스팅이 탄생했다는 사실.(뭐임마?)








[클릭하면 커집니다]


사실 이 대화의 원흉이 브라질리안 왁싱(Brazilian Waxing)탓이라는 건 안 자랑. 아마 몇몇분들은 어쩌다가 저 글이 이렇게 됐는지는 이유는 다들 아실거라고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이런 대화가 오갔습니다. 상당히 건전하죠잉? 신사들의 대화라면 최소한 이 정도는 해줘야되지 않겠습니까?(뭐임마?)

마지막으로 마무리하는 오늘의 자폭성 멘트들. 특히 로리콘이신 XBL 님과 류기아 님이라면 링크 2에서 납득하실련지 모르겠군요. -> 클릭, 클릭2


덧: 츠루페타라는 단어때문에 떠오른 노래. 혹시 이런 생각을 한 분이 나뿐인가? ^^ -> Click Here!!


덧글

  • narue 2010/10/07 00:03 #

    ... 솔직히 털 없으면 그닥 재미 없던데... 뭐 사람 취향이니까 다르겠죠.
    저는 털 좀 적당히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MEPI 2010/10/07 00:04 #

    저 노래 떠오르긴 했는데...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털없으면 마찰열때문에 살이 상해서 있는건데 그걸... ㄷㄷㄷㄷ
  • 萬古獨龍 2010/10/07 00:04 #

    와 이거슨 신사들의 대화인가효.... ㅋㅋ
  • 케이리엘 2010/10/07 00:05 #

    털!!!!!!!!!
  • Allenait 2010/10/07 00:05 #

    적당히 있거나 없거나.
  • Харука 2010/10/07 00:07 #

    훗. 자음처리 대화따위.
  • Uglycat 2010/10/07 00:09 #

    후덜덜~~~
  • 세오린 2010/10/07 00:10 #

    아옼ㅋㅋ 도시의 신사의 대화는 진지하군요!
  • iCaNiT_A_Cho 2010/10/07 00:12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테인 2010/10/07 00:13 #

    ............................................헐
  • ARX08 2010/10/07 00:22 #

    후덜털(?)
  • 아즈마 2010/10/07 00:24 #

    류기아님...류기아님...류기아님...류기아님...류기아님...(...)
  • KOU 2010/10/07 00:36 #

    ㅉㅉㅉ 변태들
  • 콜드 2010/10/07 02:40 #

    님은 초변태면서 왜 그러세요?
  • KOU 2010/10/07 02:53 #

    제가 변태니까 변태를 까져
  • 콜드 2010/10/07 03:00 #

    나보다 더한 변태는 있을 수 없다 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KOU 2010/10/07 03:01 #

    ㅇㅇ
  • Харука 2010/10/07 18:02 #

    저와 겨뤄보죠.
  • 지온 2010/10/07 00:40 #

    음모가 많은 여자는 별로..
    음모를 꾸밀꺼 같거든요.
  • 優羽 2010/10/07 00:48 #

    ....콜드님 동지[...]
  • 2010/10/07 01:01 #

    벌건 대낮에 무슨 이런 건전한 대화를!!!
    ㅋㅋ
  • 블루시드 2010/10/07 01:03 #

    여기 신사라는 이름의 변태들이 있습니다!
  • 바라맛 2010/10/07 01:03 #

    위험한 분들..
  • 메이드孃 2010/10/07 02:07 #

    없는쪽을 선호합니다
  • 2010/10/07 03: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차원이동자 2010/10/07 07:20 #

    이 신사양반들. 감당할수가 없잖아...
  • 후로에 2010/10/07 07:55 #

    류기아 님, 얼른 부활하셔서 전세계의 신사들을 정ㅋ벅ㅋ해주세요...!!
    (근데, 여기는 콜드 님 블로그잖아요...아마 안될거에요...orz...)
  • 미소라면。 2010/10/07 08:14 #

    한국 온지 일주일째...
    한국 온 일수 = 순수한 동영상을 보지 못 한 시간
    이 대화는 저를 너무 자극합니다.
  • 휴메드슨 2010/10/07 12:00 #

    I'll pass
  • suya6704 2010/10/07 13:51 #

    님들 다 고소 ㅠㅠ
  • 지조자 2010/10/07 15:42 #

    아아... 레알 신사분들...ㅠ,ㅠ
  • BlackLumines 2010/10/07 16:54 #

    이름가려진 누구분.
    왠지 나랑 비슷해......

    아... 링크2에서 납득을.....
  • 기롯 2010/10/07 19:18 #

    신사답다...
  • 지나 2010/10/07 19:27 #

    이... 이것은... ㅎㅎㅎㅎㅎ
  • 지나 2010/10/07 19:29 #

    여... 여기서 드러나는 아는 동생들의 본성을 보고야 맙니다... ㅠㅠ

    (괜히 열었어...)
  • 누리소콧 2010/10/10 17:30 #

    신사답군요! ㅇㅅㅇ/ [에에에에?!?!?]
  • 지나 2010/10/14 20:23 #

    붐엇슴
  • 이터니아 2010/10/16 00:48 #

    음모는 가운데 한줄로 정리되어 있는 것이 박음직스럽고 좋습니다.
    겨털은 알아서 자삭바람.
  • 류기아 2010/12/08 15:19 #

    ......뭐얏! 언제 이런 포스팅이!(네이밥에서 류기아로 검색하고 들어온 바보 1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